회원사 장터

이곳은 회원사의 업체정보와 취급제품을 소개하고 소통 · 교류하는 상생 · 협력의 장터입니다.

UNOXKOREA/우녹스코리아

  • 대표 니콜라미쉐론

  • 2세경영자 남재기 부장

연락처
0269410351
팩스
0269410352
주소
서울 강서구 강서로 471
엠코지니어스타 B동 203~204
이메일
andy.nam@unox.com
홈페이지
브랜드명
우녹스
영업시간
휴무일

인사말 / 회사소개

우녹스는 성공적인 주방을 위해, 독창성과 완벽함을 추구하는 서비스와 경험으로 이태리 오븐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우녹스는 전문가용 오븐 생산업체로서 설립 이후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고객과의 지속적인 협력으로 상호 발전을 지향하는 UNOX는 혁신적으로 앞선 제품과 고객 서비스의 조화로 이태리 오븐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광범위한 시장조사와 데이터에 기반한 제품 개발로 발전과 성장을 원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UNOX라는 든든한 파트너 브랜드로 인지되고 있습니다.
85개국 이상에서 사용을 하고 있는 우녹스 제품은 현재 우리나라의 인증 기준에 맞춰진 KTL, EMC의 인증 기준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우녹스는 CHEFTOP MIND.Maps™, EVEREO® ,BAKERTOP MIND.Maps™, CHEFLUX™, BAKERLUX™, BAKERLUXSHOP.Pro™,LINEMISS™,LINEMICRO™, ACCESSORIES 제품이 있습니다.


상품안내

CHEFTOP MIND.Maps™ 은 그릴, 튀김, 구이, 훈연, 스팀 등으로 조리하는 지능형 콤비 오븐입니다.
인공지능을 이용한 자동 조리 기능과 스마트한 기능들은 조리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함으로써 CHEFTOP MIND.Maps™를 주방에서의 이상적 동료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CHEFTOP MIND.Maps™은 조리하는 과정에서 실질적으로 필요로 하는 모든 요소를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조리 과정의 개선 또한 도울 것입니다.

BAKERTOP MIND.Maps™은 페스츄리 업체 베이커리샵을 위한 지능형 콤비 오븐입니다.
베이킹 제어 기술을 포함한 자동 베이킹 시스템과 스마트 기능들을 포함한 BAKERTOP MIND.Maps™은 전문 작업장을 위한 가장 기본적인 도구가 되게 합니다.
LIEVOX 발효기와 DECKTOP 데크오븐과도 결합이 가능하며 다양 한 기능의 베이킹 스테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BAKERLUXSHOP.Pro™는 냉동제품 베이킹에 특화된 오븐으로 타이밍에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어떤 실수라도 매출 피해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오븐이 매 초마다 계산되어집니다.
BAKERLUXSHOP.Pro™ 오븐은 우녹스가 수년간 연구하고 경험한 결과로 수퍼 마켓 베이커리 매장, 편의점 및 패스트 푸드 체인에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어떤 작업 조건에서도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고 사용하기 쉽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최신 스마트 기술을 사용하여, 어떤 작업 현장이나 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제작 되었습니다.

대중교통안내

약도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