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사 장터

이곳은 회원사의 업체정보와 취급제품을 소개하고 소통 · 교류하는 상생 · 협력의 장터입니다.

(주)코스턴

blog youtube facebook
  • 대표 엄천섭

연락처
02-2678-5006
팩스
02-2636-2946
주소
서울 구로구 구로중앙로40가길 11
이메일
sushium@naver.com
홈페이지
https://www.kosturn.com/
브랜드명
오리온 식품기계
영업시간
월~금 08:30~17:30
휴무일
주말, 공휴일, 추석, 설 연휴 휴무

인사말 / 회사소개

(주)코스턴 은 회전초밥 시스템 전문제작 설치 업체입니다.
1986년 창립 이래 회전초밥 시스템을 국산화하는데 성공하였을 뿐만 아니라 자체 개발 인력으로 품질을 높여 수출하기 까다로운 유럽, 미국 시장까지 진출하기에 이르렀습니다.
그동안의 기술 축적으로 효율 높은 레스토랑 운영에 기여하고자 전자 메뉴를 이용해 음식을 주문하고 무인 배송하는 시스템을 개발하였습니다. 또한 주방 종업원의 단순 반복 작업을 줄이기 위한 자동 기계를 지속해서 개발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레스토랑 시대를 열어가는 (주)코스턴은 고임금 시대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음식점과 식품 가공 업체의 힘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상품안내

오리온 쓩카 시스템
슬라이딩 테이블
회전초밥 컨베이어 시스템
식품 절단기 (김밥, 훈제오리, 빵, 햄 등)
초밥 성형기, 포장기
밥 혼합기
김밥 제조기
주먹밥 성형기


대중교통안내

*구로역에서 찾아오는 방법
2번출구-오금교 방향으로 길 건너 국민은행 좌측 마을버스 승강장에서 9번 버스 승차-신도림동사무소에서 하차-길 건너편 상보빌딩뒤편에 위치(빌딩 좌측 골목으로 진입)

*신도림역에서 찾아오는 방법
1번 출구-대우 푸르지오 우측 건너편 마을버스 승강장에서 6649번 버스 승차-알뜰슈퍼 하차-상보빌딩 쪽으로 이동-빌딩 뒤편에 위치(좌측 골목으로 진입)

3. 자차로 오시는 경우
내비게이션에 따라 코스턴 골목으로 진입해 주차장까지 안내가 잘 되는 경우가 있으나 그렇지 않고 신도림로 대로변 상보 빌딩 앞으로 안내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상보빌딩 앞으로 안내 시 골목을 통한 차량 통과가 안됩니다. 다시 오금교 방면으로 나오셔서 안경박사, GS 편의점 사이 골목으로 진입해서 오시면 됩니다.

약도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