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협회 소식, 회원사 소식, 동호회 활동 등 다양한 정보교류를 지원합니다.

게시물 보기
한국주방유통협회 제3대회장으로 이석중 대표 취임! 기사내용입니다.
등록일 2023-02-14 조회수 231

주방산업인들과 주방업계를 대표하는 사단법인 한국주방유통협회는 창립 5주년을 맞아 지난달 22일, 제1·2대 회장인 강동원 회장의 이임식과 이석중 제3대 회장의 취임식을 가졌다.

이사회를 거쳐 총회에서는 2017년 협회 창립때부터 초대 회장을 맡아 온 주방뱅크 강동원 현 회장에 이은 제3대 회장으로 성남 신세계종합주방의 이석중 대표를, 감사에는 경도산업 이승준 대표와 탑세무그룹 배상재 대표를 각각 만장일치로 선출했다.

협회 창립 이후 5년간 협회를 이끌어 온 강동원 회장은 이임사에서"오늘의 탄탄한 KDA 협회를 만들 수 있었던 것은 창립때부터 함께 해 온 상임이사 등 임원과 모든 회원사의 참여 덕택이라고 감사를 표하고, 앞으로 후세를 위한 교육과 주방업계 지위 향샹을 위해 더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35년간 주방업계에 종사해 온 이석중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협회의 초석을 다져 놓은 전임 강동원 회장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회원사의 상생과 성장을 위해 회원사와 업계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력을 당부하고 주방업계의 권익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사단법인 한국주방유통협회(KDA)는 주방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고 주방인들의 권익보호와 지위향상, 외식산업·프랜차이즈 등 관련산업과의 상생을 통한 식품산업 진흥에 기여하기 위해 주방산업분야 유일의 비영리 법정단체로서 2017년 12월 27일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인가를 받아 창립됐다.

 


 

 

링크는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한국주방유통협회, 제3대회장으로 이석중 대표 취임! (moneys.co.kr)

 

 

 

강동완 enterfn@mt.co.kr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